종이비행기 소개

Home > 종이비행기 소개 > CEO 소개

CEO 소개

'종이비행기' 방문을 환영합니다!<br />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당당하게 알리고 경상남도의 복지의 힘찬 미래를 열어갑니다. '종이비행기' 방문을 환영합니다!<br />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당당하게 알리고 경상남도의 복지의 힘찬 미래를 열어갑니다. '종이비행기' 방문을 환영합니다!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당당하게 알리고 경상남도의 복지의 힘찬 미래를 열어갑니다.

안녕하십니까!

사랑나눔 종이비행기 회장 김인엽 입니다.
2017년 사랑나눔종이비행기는 현실복지를 실천하기 위해 비공식적인 후원단체를 설립하고 많은 행사와 후원에 회원들과 함께 눈물을 흘리고 도움의 손길을 만들기 위하여 현실복지를 실천해왔습니다.
어려운 계층에서 힘들게 사는 소외된 분들의 모습에 가슴이 아프지만 인간으로써 누릴 수 있는 평등한 권리를 자본주의 시장에서 매도당하는 아픈 현실이 더욱 낙후된 사회로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2018년 사랑나눔종이비행기 는 약 2년간 노력 한 결과 10월에 경상남도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당당하게 승격을 하고 소외계층의 인식 개선과 공식적인 후원 사업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20명으로 시작한 종이비행기는 현재 180명의 회원과 30명의 운영위원 자문 등으로 구성되었어며 힘찬 복지사회의 중심이 되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019년 사랑 나눔 종이비행기는 년4회 후원 행사(종이비행기 사랑이야기)와 거리음악회를 통해 소외계층의 인식 개선과 모금사업을 통해 경상남도의 복지의 힘찬 미래를 열어 갈 것입니다.